20대의 기록/일기

근황

생즙 2013. 10. 12. 14:00

 

 

1.

 

 

 

 

 

 

2.

 

 

얼마전에 L과 영종도에 다녀왔다. 저녁 5시쯤 김포공항역에서 만나서 같이 해지는거 구경하고 늦기전에 귀가.  

 

 

 

 

 

 

L과 별 이야기 없이 해 지는것만 정신없이 지켜보다 왔다 헤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렇제 잘 나온 사진 건지기가 쉽지 않은데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안녕 나의 마지막 만 26세.

 

 

 

 

 

3.

 

 

 

 

 

저번주는 내 생일이었다. 작년에는 싼도르와 깡언니 일당과 재밌게 보냈는ㄷㅔ~ ^^ㅋㅋ

이번 생일은 까치랑 같이 점심 먹구, 가족들이랑 같이 케이크랑 와인을 ㅎㅎㅎ

 

 

 

4.

 

나는 잘 하고 있다. 잘 살고 있다.